거제축산농협 제12기여성아카데미 남해로 현장학습
거제축산농협 제12기여성아카데미 남해로 현장학습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04.2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거제시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은 여성아카데미 회원 및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2기여성아카데미 현장학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거제시축산농협 제12기여성아카데미는 지난 5일 개강해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교육중이며, 이번 현장학습은 12강좌 중 3번째 강좌로 보리암 및 상주은모래비치로 신입회원.기존회원 간에 화합 단결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김수용 조합장은 “거제시축산농협 여성아카데미가 거제지역을 대표하는 일등 여성조직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며 나를 사랑하고 남을 배려하며 따뜻한 마음과 열정적인 활동으로 한번 뿐인 내 인생의 진정한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며 거제시축산농협 새로운 가족을 환영했다.

현장학습에 참여한 신수정 회원은 “거제시축산농협 여성아카데미는 매주 새로운 강의와 실습으로 구성되어 매 수업시간이 기다려지는데, 전 회원이 참석하는 현장학습은 학창시절 친구들과의 봄소풍을 기억나게 하는 멋진 여행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축산농협은 여성아카데미와 더불어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한병창 노래교실을 운영하며 여성이 중심이 되고 교양, 취미, 정보의 산 교육장이 되는 여성문화교육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