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복합스포츠센터 다짐스포츠 오픈
신개념 복합스포츠센터 다짐스포츠 오픈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04.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트니스센터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카페 태권도장 헬스 등 운영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에 신개념 복합스포츠센터인 다짐스포츠(대표 최윤석)가 오픈했다.

다짐스포츠는 상대적으로 체육활동의 기회가 적은 일운면의 유소년과 선후배 시민들을 위해 일운면 출신의 젊은 체육인이 새롭게 오픈하는 복합스포츠시설이다.

다짐스포츠는 ‘다짐’이라는 단어의 뜻에서 모든 운동의 시작은 다짐에서 시작된다는 의미와 영어로 체육관을 의미하는 GYM을 활용, ‘다짐의 뜻처럼 의지가 강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다짐스포츠에서는 뭐든지 다 할 수 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다짐스포츠는 1층 카페 YAP, 2층 다짐태권도장, 3층 다짐휘트니스 등 각각의 시설이 상호 연계해 태권도, 헬스, 실내클라이밍, GX(에어로빅, 줌바댄스, 라인댄스, 다이어트태권도 등), 체험학습(생존수영, 서핑 등)의 스포츠프로그램을 운영한다.

YAP카페에서는 운동 후 휴식, 간식, 여가를 제공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헬스장과 태권도장 이용 후 카페에서 간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이렇듯 다짐스포츠는 가족이 모든 것을 함께 즐기는 것이 핵심서비스다.

카페 전경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동성그린아파트 입구에 위치한 다짐스포츠센터는 전국 최고의 미항인 지세포항을 바라보고 운동할 수 있도록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신 운동장비와 탈의실, 샤워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다짐태권도장에는 실내클라이밍 시설을 설치해 태권도장 아이들과 헬스장 회원들에게 체험강습을 실시할 계획이다.

다짐태권도장은 2대째 부자가 함께 운영하는 태권도장으로 부산과 거제에서 30여년 태권도장을 경영한 최두혁 본관장의 경험과 그의 아들인 최윤석 관장의 젊은 감각이 어우러져 전통이 있으면서도 다양한 스포츠경험을 활용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영어태권도, 클라이밍, 생존수영, 서핑 등)으로 유아에서 성인, 외국인까지 모든 지역민들의 심신수련을 책임질 계획이다.

다짐휘트니스(팀장 김성재)는 보디빌딩 선수출신인 김성재 팀장의 미스터유니버시티 2위 입상경력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물리요법, 운동요법 등 재활운동 분야 경험과 연구를 겸비한 스포츠 재활 전문가다.

최윤석 대표는 최근까지 거제시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거제문화예술재단 수영장관리팀장으로 근무했으며 거제시수영협회 생활체육이사로도 봉사하고 있다.

또 거제유일의 장애인수영단을 지도하며 전국장애인체전 2관왕을 배출하였으며 도민체전 태권도 거제대표(고등부) 등 학창시절부터 거제 체육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이외에도 미국 FULBRIGHT장학재단 외국인 태권도사범, 서울시립대 ROTC태권도사범, 태권도5단, 태권도사범, 전문스포츠지도사, 생활스포츠지도사, 유소년스포츠지도사, 수상인명구조원 등 수많은 체육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클라이밍, 서핑, 다이빙 등 다양한 스포츠경험을 거제시민들에게 보급할 예정이다.

다짐스포츠는 오는 22일과 26일 오후 7시 개관설명회를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최윤석 대표는 “일운지역 선후배들과 유소년, 나아가 거제시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일조하겠다는 개인적인 다짐을 다짐스포츠를 통해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